본문 바로가기

review/기타

가성비 좋았던 백종원 더본호텔 조식 <탐모라>

제주도여행

백종원 더본호텔조식 탐모라

 

백종원 호텔이라 그런지 조식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했다.

우린 조식패키지를 끊었는데 투숙객은 조식가격 9,900원

엄청싸당!

 

일찍일어나서 조식먹으로 출동하장~~

  

더본호텔 조식뷔페 탐모라 TAMMORA

호텔 지하 1층에 있다.

찍어본 몇가지 메뉴!

훈제연어

연어먹으러 뷔페가는 연어킬러들은 좋을듯

난 어딜가도 뷔페에서 먹는 연어는 냄새나서 별로였다.

 

수제베이컨, 삶은계란, 오른쪽은 버섯볶음이였나 불고기였나...

수제베이컨이라 그런지 두툼하고 씹는 맛이있다. 짜지도 않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삶은달걀은 개인적으로 50대 이상이 좋아할듯..든든하게

오믈렛이나 후라이를 해줬음 더 좋았을 것 같다.

 

옆에는 통통한 화이트소세지

 

눈으로만 훑어본 각종 한식 밑반찬들

한식 좋아하는 어머니, 아버지들에게 좋을듯 비빔밥 해먹어도 되겠당ㅋㅋ

 

라이어너햄? 무슨 햄이랑 일본식계란찜

계란찜 대땅 부드러워~

 


왼쪽에는 와플

오른쪽은 손두부, 어르신들 좋아할만한 음식 또 등장!

 

된장국과 어딜가도 꼭 먹는 감자튀김

메밀소바도 먹을 수 있다.

 

연유꽃빵튀김 요거 좋아하는 사람들 많던데

난 튀긴꽃빵을 넘 싫어해서 아쉬웠음ㅜㅜ

꽃빵은 부드러운게 최고!!

 

쿠키랑 빵

빵이 생각보다 고급지고 맛있었다.

 

씨리얼 있구요~

 

과일이 있당~

 

병에 아기자기 담겨있는 수제플레인요거트가 있었다.

종류도 두가지!

마지막에 먹기 딱좋다ㅋㅋ

 

우리는 빵위주로 먹었다. 사실 난 빵이 젤 맛있었다ㅋㅋ

 

 

솔직히 맛을 따지기기보다.. 내 취향에는 맞지 않는 메뉴구성의 조식이였다.

종류자체가 많이 없고

그중에서도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메뉴가 많아서 초딩입맛인 나는 먹을게 없었다ㅜㅜ

 

하지만 가성대비는 굿!

9900원의 조식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한 수준이다ㅋㅋ

저렴한 호텔만큼이나 조식도 가성비는 좋다.

제주도 여행에서 더본호텔 투숙한다면 9900원 추가해서 조식먹어보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