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기타

제주신라호텔 프리미어룸(스탠다드룸과 차이)

제주 신라호텔 프리미어룸


스탠다드룸으로 2박을 예약한다는게 실수로

스탠다드1박+프리미어1박을 예약했다.


풀북이라 추가비용을 지불하더라고 업그레이드가 안되는 상황


스탠다드에서 1박을하고

다음날 오전 조식을 먹고 난 후 일찍 정리된 방이 있어 룸체인지를 도와주셨다.


신관 8층으로 이동했는데 가는길이 엄청 멀었음


가는길 끝쪽에 엄청 큰문이 있었는데 힐끗보니 president room

프레지던트룸이라고 vip들이 이용하는 제일비싼 방이라고 한다.


우리는 바로 옆방에 묵음

프레지던트룸 문짝보는 것만으로도 신기ㅋㅋ



스탠다드룸보다 좀 더 넓은 크기

근데 침대는 더 좁았다.

방이 더 커서 그렇게 느꼈나 싶기도 하지만 침대가 더 좁았던게 맞는듯..

신관이라해서 별로 다른 분위기는 못느꼈다.


천장에 실링팬이 있어서 좋았다.

문열어 놓고 공기순환시키기 좋아



너무 편햇던 침구

베개를 템퍼로 요청할 수 있다.

템퍼 오리지널로 요청해서 잤는데 수영때문인지 템퍼때문인지 꿀잠잤다.



둘이서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쇼파

저녁에 여기서 와인 한잔 못마신게 아쉽네ㅜㅜ



칫솔은 기본 어메니티에 없고

미니바에서 구입해야한다. 집에서 가져오길 추천



저건 아마도 롯데호텔뷰?

8층이라서 개방감이 남다르다.

채광도 좋고 잘 가꾸어진 정원을 보니 눈이 맑아진다.



프리미어룸 욕조 앞에는 티비가 달려있어서 좋았다.

욕조베개도 있어서

편안하게 누워서 예능보며 깔깔깔

반신욕을 이렇게 오래 즐기긴 오랜만이였다.



샤워실에 해바라기샤워기가 없어서 불편했다.



어메니티는 몰튼브라운

칫솔은 없지만 샤워타올이 있어서 좋다.



스탠다드룸과의 차이점은

크기,쇼파,실링팬,욕조티비,신관고층뷰 정도?

나열해보니 많지만

스탠다드룸도 충분이 좋았기 때문에

안그래도 비싼 제주신라에서 프리미어룸은 이번이 마지막일 것 같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