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기타

양산 새로생긴 리클라이너 영화관 메가박스 라피에스타점

양산 메가박스가 하나 더 생겼다.

라피에스타점

무려 리클라이너좌석이 있는 영화관이다.


양산cgv에 리클라이너좌석 상영관이 있는건 알고있었는데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관람권이 자주 생겨서 cgv는 갈일이 잘 없었다.



메가박스는 늘 덕천 아님 양산

영화보고 트레이더스가서 장이나 봐올 생각으로 양산 메가박스를 쳤는데

라피에스타점은 뭐지??

올해 오픈했다고..리클라이너쇼파가 있다고??

당장 예매ㅋㅋㅋ




여긴 대규모의 복합쇼핑몰인것 같은데

아직까지 유령건물


지하에 하나로마트가 있는데 찾아가기 어려웠다.

하나로마트에 버거킹도 있고 이것저것 먹거리도 좀 있어서

영화시간 남았을때 둘러보면 좋을 것 같다.





주차장도 아주 넓음

영화관은 지하 2,3층 주차장을 이용하고

A11, A12 쪽에 주차해야 영화관이랑 가까운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다.


아직 입점업체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이땐 따로 주차등록 안해도 무료주차였다.



*주의할 점은

컴포트관만 리클라이너좌석이다!


가격은 똑같으니까(관람권도 사용도 가능)

시간대 잘 맞춰서 컴포트관으로 이용하길



앞뒤 좌석간 공간도 넓고 엄청 깨끗하다.

하나로마트가서 닭다리랑 음료수 하나 사들고 쇼파에 앉으니까 너무 행복함ㅋㅋㅋ


누워서영화보는곳은 집말고 첨와봐서 신났다ㅋㅋㅋ

오빠가 자꾸 버튼누르면서 누웠다가 일으켰다 하길래 혼내줬음

순수한영혼 어린이가 따로 없다.



다리 쭉 펴고 누워서 영화보기

나는 가만히 좀 못앉아있는 스타일이라

영화관에서 민폐끼칠까봐 엄청 신경쓰는데

여기선 맘대로 이리누웠다 저리누웠다 할 수 있어서 넘 좋았다.


유일한 단점은 가방걸이 없음ㅜㅜ

맹품가방 들고갔는데 의자에 놓기는 내 몸이 불편해서 그냥 바닥에 내려놨다.



타짜3 봤는데 재밋었음

나만 재밋었는지 다들 혹평이여서 안타까웠다.



메가박스 관람권2장 더 남았으니까

다음에 또 라피에스타가서 누워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