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부산 명지 물고기잡스 모듬회 만원 횟집

명지오션시티 합천황토한우프라자 자리에 새로생긴 횟집

 

물고기잡스

 

합천한우프라자 육회가 맛있었는데..사라진 줄도 모르고 있었다.

모듬회 만원이라는 휘황찬란한 간판이 보이길래 규모도 그렇고 뭔가 진해동부회센터 스타일인가? 싶었다.

동부회센터는 요즘 대기가 너무너무 길어서 가기가 힘들었는데 우리동네에서도 저렴한 회를 먹을 수 있다니!

기쁜마음으로 찾아가봤다.

 

 

 

오션시티 중심상가 배스킨라빈스 건물 2층에 있다.

 

 

우리는 포장해갈꺼라서 카운터에서 메뉴판만 봤다.

여긴 회종류가 주메뉴인듯 싶다.

 

집에서 간단히 안주나 할 생각으로 모듬회 소자 만원짜리랑 낙지를 주문했다.

계산할때 회포장 만원은 쌈도 없고 양이 적고 중자부터 좀 괜찮다고 그러셨다. 급 불안..

 

 

짜잔~만원짜리 모듬회

부위는 모름. 두툼하게 썰어주셨다.

동부회센터 만원짜리 모듬회에 비해서 양이 작긴한데 혼자먹기는 괜찮을 정도다.

 

요건 낙지탕탕이

한마리 정도 양인듯

근데 김가루가 들어가있을 줄이야ㅜㅜ개인적으로 김가루 들어간 탕탕이를 안좋아해서 아쉬웠다.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몹시 부족해서 치킨한마리 시켜먹었다.

담에는 모듬회 중자부터 먹어보지 싶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