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부산 영도 마이퍼주는집 랍스터코스를 2인 55,000원에!

영도 가성비 좋은 진짜 많이퍼주는 마이퍼주는집

우연히 블로그에서 보고 몇달전에 찾아갔었다.

가성비 좋은 랍스터코스를 먹고 랍스터회를 사랑하는 오빠와 함께 재방문!

 

 

영도 동삼동

 

마이퍼주는집

 

 

다시 갔더니 오잉 확장오픈을 했다.

예전에 갔었던 뚜레주르 옆쪽 위치와 쪼~금 떨어져있다.

 

예전가게는 좁아서 테이블도 몇개없고 주차장이나 화장실이나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

넓은 곳으로 확장하니 좋아졌다.

바로 옆에 주차장 있음ㅇㅇ

 

 

랍스터코스 2인이 무려 55,000원 밖에 안한다.

랍스터 회나오는 코스 먹으려면 보통 2인 10만원은 기본으로 잡아야하는데 가성비 굳굳

요일별로 할인 서비스 이벤트도 있다. 월화수목 평일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만 평일에 영도 올 일이 절대 없는 우리ㅜㅜ 

 

 

테이블이 아주 많아졌다.

단체석도 있고 안쪽에는 포차감성으로~

 

 

 

지금부터 55000원 랍스터 2인코스 ㄱㄱ

해산물 5종

 

계란찜

 

 

콘치즈

 

랍스터 회

쫄깃쫄깃한 랍스터회 플레이팅도 이뿌게 해주셨다.

맛보기 정도의 작은 양이지만 너무 맛있다.

 

전어랑 뭔지 모르는 회랑

저번에는 오징어회를 줬었는데 제철회로 떠주시는가보다.

전복회

5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전복or개불 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저번에 갔을때는 전복or낙지였는데 개불로 바꼈음

낙지가 더 좋은데 헝ㅜㅜ

계속 나올 코스에 전복도 하나 얹였다ㅋㅋ

 

생선구이

꽁치와 전어구이?

정말 맛있게 굽혔다.

 

랍스터찜

남김없이 발라먹었다ㅋㅋ

 

튀김

이제 더 나오는거 없겠지 싶을때 나온 튀김

깻잎, 새우, 고구마, 맛살 바삭하게 튀겼다.

해산물만 먹다가 따뜻한 튀김을 먹어주니 너무 맛있다.

 

서비스로 나온 물회

 

마지막 매운탕

산초가루 들어간 자극적인 매운탕을 좋아하지 않는데

요건 안맵고 심심해서 너무 좋았다.

 

알밥을 추가로 주문했다. 

엄청 고소하고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웠음ㅜㅜ

 

 

많다많아정말ㅋㅋ

두명이서 55,000원에 먹을 수 있는 코스라니 혜자스럽다.

하나하나 맛도 좋았다.

빵빵하게 부른 배를 두드리며 기분좋게 나올 수 있었다.

진짜 강추하고 싶은 영도 맛집 마이퍼주는집!!

또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