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부산/명지] 정말 맛있는 수제맥주 VIA999

명지 오션시티의 수제맥주 맛집, VIA999

친구들과 맥주한잔 할 때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 명지에 이만한 맥주집이 없드라구요ㅎㅎ

이 날 맥주를 마시고 나오는 길에 전 회사 직원을 만났는데 그 분도 자주가는 맥주집이라고 하는 것을 보니 단골이 많은 집인가 봅니다!

갈 때마다 사람이 북적북적한데 그 이유는 아마 꼭 가보면 아실거에요~

 

위치는 중심상가에서 산책길 쪽으로 쭉~ 걷다보면 나오는 마포갈매기 옆에 있습니다.

 

외관이 참 멋있는데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ㅜㅜ

 

6종류의 수제맥주와 샘플러, 그리고 다양한 안주가 있습니다.

이 곳은 맥주도 맛있지만 안주가 정~말 맛있답니다!! 특히 유명한 오징어튀김과 치킨을 먹어보고 싶은데 저는 항상 배가 엄청 부른 상태로 와서 가벼운 안주밖에 못 시켜봤네요ㅜㅜ

다음에는 1차로 와서 맛있는 안주 많이 먹고 가야겠습니다!

 

 

저희의 주문은 <워터멜론 병맥주, 텐저린위트, 얼음황도> 간단하게 시켰습니다!

 

친구는 항상먹는 상큼한 귤향의 텐저린위트, 저는 예전에 친구가 추천한 워터멜론위트를 마셨습니다. 워터멜론위트 생맥주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쉬워요ㅜㅜ

신기하게 수박바 밑부분, 초록색을 먹는 것 같았습니다. 거꾸로수박바 먹는느낌? 너무 맛있었어요!! 이 맥주를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ㅎㅎ

그리고 워터멜론이 그려진 맥주병과 잔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얼음황도와, 언제나 맛있는 또띠아 피자! 너무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명지에서 맛있는 맥주를, 맛있는 안주거리를 찾으실때는 VIA999를 꼭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