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부산/명지] 통통한 새우구이 맛집 '명지왕새우'

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명지의 새우구이 맛집! '명지왕새우'를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명지새동네에서 경일중학교로 들어가는 쪽으로 하단과도 가깝습니다. 오션에서는 7,000원 정도 택시비가 나온 것 같아요!

 

명지왕새우를 향해 가다보면 도로 한복판에 이렇게 왕새우구이 건물이 보입니다. 뭔가 모르게 으슥한 분위기에요ㅎㅎ

하지만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넓고 밝은 홀이 나온답니다!

 

왕새우 1kg은 45,000원, 포장시에는 35,000원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절대 중량을 속이지 않고 주인아저씨께서 서해로 직접가셔서 아주 싱싱하고 큼지막한 진짜 왕새우를 골라온다고 합니다.

 

저희는 일단 왕새우1kg을 주문했습니다. 생새우회로 드실분들은 꼭 미리 말해주세요! 저희는 생새우를 먹고 싶어 6마리를 회로 빼달라고 주문했는데 이모님이 여성분들은 잘 못드신다고 자꾸 두마리만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이모 저희 생새우 잘먹는데ㅜㅜ 결국 4마리로 합의보고 주문했습니다ㅎㅎ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나오고 팔딱팔딱 싱싱한 새우가 버너 위에 올려집니다. 새우야 얼른 익으렴!

 

그리고 새우가 익어가길 기다리면서 이모님이 생새우를 가져와 직접 껍질을 까주십니다! 지금은 안바빠서 직접 까주시는데 다음에 왔을 때 못까줘도 서운해하지마라고ㅎㅎ너무 친절하고 재미있으시더라구요

 

 

탱글탱글한 생새우회! 쫄깃쫄깃하고 고소합니다~!

 

회를 먹으면서 술한잔씩 하고 있으니 새우가 맛있게 익었습니다!!

정말 통실통실하죠? 비싼만큼 다른가게에서 먹는 새우구이 보다 훨씬 살쪄있었습니다ㅎㅎ완전맛있어요!!

머리튀김 3,000원도 추가했습니다. 머리튀김을 주문하면 이모님께서 직접 대가리를 분리해서 가져가십니다.

 

잠시후 나온 새우머리튀김! 노르스름한게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저 소스에 꼭 찍어 먹어보세요ㅎㅎ 예상치도 못한 양념치킨소스입니다. 환상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문한 해물라면! 저렴한 가격이라 그런지 해물은 별로 안들어있었어요ㅜㅜ그래도 술 안주로 새우만 먹느라 뜨끈한 국물이 필요했는데 딱 좋았습니다.

 

보통 4인이서 이렇게 드시던데..저희는 두명이서 남김없이 먹었답니다ㅎㅎ

정말 엄~~청 배불렀어요, 다먹고 나니 새우는 쳐다도 보기 싫을 정도였는데 다음날 되니 또 생각나더라구요ㅜㅜ

명지왕새우 후회안하실거에요! 부산새우구이 찾으시는 분들 이곳으로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