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제주도 제주돈계절 퀄리티+가성비 좋은 뼈등심세트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에 하나!

흑돼지를 먹으러 제주돈계절이라는 곳을 방문했다.

 

 

 

 

근처에 건물이 많이 없는 도로가에 위치하고 있었다.

 

 

 

내부가 넓었는데 시가지에 위치 하고 있지 않아서인지 손님은 많이 없었다.

 

 

 

테라스같은 곳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흑돼지 뼈등심 세트가 있는데 구성이 엄청 좋다.

흑 뼈등심 300g+흑목살300g+문어라면+한라산볶음밥

이 세트가 5만9천원이다.

 

유명한 곳에서 제주도 흑돼지를 먹으면 600그람에 6만원씩 하는데

여긴 5만9천원에 문어라면+복음밥까지 세트로 나오니 가성비가 훌륭하다.

두명이서 조금 많지 않을까 싶었지만 뼈등심세트를 시켜봤다.

 

 

 

제주감귤 아이스크림을 주는 sns이벤트도 진행중

 

 

 

밑반찬이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가져올 수 있다.

셀프바에서 계란후라이를 해먹을 수 있어서 완전 감동♡

욕심내지 않고 두개만 구워먹었다ㅋㅋ

 

 

 

뼈등심과 목살이 각 300g씩 나왔당

제주에서 빠질 수 없는 멜젓도 정중앙에 놓아주고

직원분이 맛있게 고기를 구워주신다.

우리가 너무 말없이 고기만 쳐다보고 있어서

부담스러우셨다한다ㅋㅋㅋ

 

 

 

맛깔스럽게 구워진 흑돼지

쫀득한 비계와 부드러운 살코기와의 조화가 끝내준다.

멜젓에 콕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 흑돼지!

고기를 다 먹어갈 때 쯤 세트로 나오는 식사를 요청했다.

 

 

 

한라산볶음밥

바닥에 계란을 익혀 전복밥을 한라산처럼 쌓아올렸다.

전복밥위에는 날치알을 아주 듬뿍! 그리고 맛있는 버터구이 전복까지

밥을 버터에 볶아서 엄청 고소하면서도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식감이 너무 좋았다.

 

 

 

문어라면의 문어크기ㄷㄷ

커다란 문어가 들어있어서 놀랐다.

홍합과 톳도 듬뿍 넣어주셔서 어디서 가격 꽤 주고 먹어야하는 해물라면을 먹는 듯했다.

 

밥과 라면 식사메뉴 퀄리티가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놀랐다.

세트메뉴에 그냥 딸려나올만한 메뉴로 끼워넣은 줄 알았는데 단품으로도 가치가 있는 메뉴들이였다.

 

두명이서 고기에 밥, 문어라면까지 다 먹으려니 엄청 배가 불렀지만

어느하나 놓치기 아쉬워서 열심히 먹었다ㅋㅋ

 

이 메뉴들을 모두 59,000원에 맛볼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제주도 가성비 흑돼지집으로 제주돈계절 꼭 추천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