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부산 명지오션시티 <청도양곱창> 소문난 곱창맛집

명지 오션시티 청도양곱창

 

내가 명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곱창집

오빠랑 지나다니면서 여기 맛집이라고 말만하고 한번도 같이 안가줬는데

드디어 오빠와 함께 청도양곱창을 방문했다.

 

 

오션시티 중심상가 뒤편에 있다.

6시쯤에 갔는데 자리가 딱 한개 남아있었다ㅋㅋㅋ

조금 늦게 왔으면 못 앉을뻔 했다 휴

진짜 명지에서 소문난 곱창맛집 맞음ㅋㅋ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다.

양곱창 3인분을 주문했다.

양곱창 주문하면 양,대창,곱창,염통 등 모듬으로 3인분 내어주신다.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먼저내어주셔서 한모금 하면서 기다린다.

 

 

같이 먹음 더 맛있는

빠질 수 없는 버섯, 감자, 마늘을 먼저 올려서 구워주신다.

 

 

모듬 3인분 양은 저정도

1인분에 180g

 

 

철판에 이쁘게 깔아서 맛있게 구워주신다.

손님이 많아서 손이 좀 부족한 느낌인데 타지 않게 맛있게 구워주셨다.

 

쌈채소와 겉절이도 한가득ㅋㅋ

 

염통부터 차례차례 익혀 주신대로 먹었다.

역시 맛있음^^ 최고최고

술이 술술 넘어가는 고소함이다.

오빠도 먹어본 것중에 최고라고 엄지척ㅋㅋ

미나리 꽂힌 곱창이 특히 별미다. 고소함과 향긋함과 쌉쌀함의 조화 굿

야채와 함께 너무 맛있게 먹었음

 

 

서비스로 주시는 주먹밥도 사랑입니당♡

특히 저 김치말이 주먹밥은 느끼할 수 있는 곱창과의 조화가 최고다.

 

 

양볶음밥도 주문했다.

1인분에 5000원인데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저 양은 1인분 양, 따로 2접시에 2인분을 담아주셨다.

가격이 좀 비싸다 싶었는데 먹던 곱창으로 볶아주는게 아니라 새로 곱창을 넣어서 볶음밥을 만들어 주셨다.

볶음밥을 먹으면서 씹히는 곱창 식감과 고소함이 너무 좋았음

 

곱창3인분에 서비스로 주신 주먹밥, 양볶음밥까지 먹으니 배가 든든하게 불렀다.

명지인들에게 소문난 곱창맛집 청도양곱창

오빠도 고갤 끄덕끄덕 인정

곱창은 늘 여기로 찜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