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채광과 바다전망이 멋진 레스토랑 해운대 클라우드32

해운대 CLOUD32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 레스토랑을 예약했다.

한화리조트 32층, 멋진 오션뷰를 자랑하는 클라우드32

 

레스토랑 입구를 지나면 해운대 바다가 시야에 꽉차게 담긴다.

 

 

오션뷰가 있는 좌석으로 예약!

채광이 장난아니였다.

채광이 얼마나 좋은지 나중에는 더워져서 커튼을 살짝쳤다.

뜨거운 햇살과 바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벌써 기분이 좋아졌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담겼다.

전망하나는 끝내준다.

한낮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지만

다이아몬드브릿지의 야경도 이곳에서 보고싶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테이블매트도 시즌 분위기에 맞게 바꿔놓았다.

 

런치A코스로 예약

 

 

4가지 에피타이저

 

두 종류의 브레드

부드럽고 촉촉했다. 치즈가 담백하게 맛있었음

 

 

부드럽고 고소했던 스프

입맛 돋우기에 아주 좋았다.

 

두 종류의 랍스타파스타가 있는데

한 종류씩 먹어보기로 했다.

 

바질토마토소스 랍스타파스타

 

버터크림소스 랍스타파스타

 

개인적으로는 크림소스 파스타가 더 맛있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소스였다.

랍스타도 생각보다 씹는 맛이 있을 정도의 크키였다.

 

 

허브안심스테이크

굽기도 적당했고 부드러웠음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케이크, 계절과일, TEA

 

후식까지 기분좋은 코스를 먹을 수 있었다.

 

눈부신 바다전망과 괜찮은 코스요리를 맛 볼 수 있었던 클라우드32

기념일에 오면 딱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