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서산 저렴한 게국지 전문점 경성식당

서해안 여행, 숙소를 서산으로 잡고 이튿날 점심을 먹으러 나왔다.

서산에는 꽃게가 그렇게 유명하다고..게장 맛집으로 가고 싶었는데 인원은 많고 이미 회비를 많이써서 저렴한 게국지집으로 오게 되었다.

서산에서는 또 게국지를 꼭 먹어봐야한다고한다.

 

옛날에 1박2일에서 은지원이 게국지 먹고 감탄한 기억이 새록새록

그때 게국지를 처음알았는데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었다. 

 

비교적 저렴한 맛집으로 유명한 경성식당으로 왔다.

 

게국지는 1인분에 만원

게국지와 제육볶음을 주문했다.

 

밑반찬이 참 잘나온다. 여기서 갈치구이도 있었는데 사진이 실종ㅜㅜ

맛도 다 괜찮았다. 간장게장이 나와서 얼마나 기뻤는지ㅋㅋ 

 

두루치기는 고기가 좀 두꺼워서 내스탈이 아니였다.

 

4인분의 게국지

꽃게를 사이좋게 4조각 내어주셨다. 냄새는 조금 쿰쿰했는데 맛은 시원하고 깔끔했다.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자극적인 꽃게탕 맛을 생각했는데 의외였다.  

 

서해안 꽃게답게 살도 가득차있었다. 냠냠

 

일인당 만원에 맛좋은 게국지와 백반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경성식당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