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푸짐한 해물과 깔끔한 칼국수 추천!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sns에서 올라온걸 보고 가보고 싶었던 곳!

뭐 때문인지 장산까지 올 일이 생겨서 볼일을 보고 해물칼국수를 먹으러 갔다.

 

해운대 좌동재래시장 안에 있다. 정확하게 기억은 잘 안나지만 농협가까이 입구쪽에 있었다.

재래시장 전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5분 안걸어서 도착할 수 있었다.

 

전화번호: 051-704-7890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11시(매주 월요일 휴무)

온누리상품권 및 신용카드 가능

 


점심시간 맞춰서 갔는데 다행히도 한자리가 비어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앉자마자 사람들이 엄청 몰려왔다. 조금만 늦었으면 한참 기다릴뻔..

 

해물칼국수 1인분에 6,500원!

전복이나 낙지를 올리면 추가가격이 붙는다.

해물칼국수 만으로도 충분해보여서 2인 칼국수를 주문했다.

 

큰 대접에 2인분이 함께 나오는데 해물이 우와!!엄청 많다. 조개까느라고 힘들었다ㅋㅋ

보통 칼국수 한그릇먹고 배가 부르진 않은데 이건 양도 엄청 많았다.

 

일반적인 칼국수보다 국물이 아주 맑다. 조개가 많이 들어있어서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나는데 칼국수만의 구수함은 없었다. 조개탕에 칼국수 사리 넣은느낌? 깔끔하고 소화잘되는 기분이여서 나는 이게 더 좋긴했다.

추가로 김치가 엄청엄청 맵다ㄷㄷㄷ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짱짱! 추천할만한 칼국수집이였다.

가까운데 있었더라면 자주 사먹었을텐데 그게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