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부산/서면] 프리미엄김밥집 김가네

 

분식이 먹고 싶다는 친구를 위해 서면의 분식점을 찾다 가까운 곳의 김가네를 발견했습니다.

요즘은 김밥천국보다 김가네, 고봉민김밥 등 좀 더 전문화된 프리미엄 김밥집이 더 많이 보입니다.

저희동네에도 김가네가 있는데 일반김밥을 포장해서만 먹어봤습니다. 그 땐 특별히 맛있거나 하는 점은 못 느꼈는데 이번엔 친구들과 함께 가서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 봤습니다.

위치는 부산사람이라면 다들 쉽게 찾아갈 수 있을것입니다. cgv대한점에서 전포쪽으로 올라오는 거리를 쭉 걷다보면 보입니다. 지도로 검색하다 저기가 젊은의거리인지는 처음알았습니다.

걷다보면 프리미엄 김밥집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김가네가 보입니다. 저녁에 되니 간판이 블링블링 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을 보면 메뉴가 있습니다.

김밥, 면, 라이스, 스페셜 카테고리 별로 아주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가 많으면 먹고 싶은게 많아져 주문하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메뉴판 옆에는 스크린터치 주문기계가 있습니다. 여기도 카테고리별로 메뉴가 잘 나눠져 있습니다.

메뉴마다 사진도 나와있어 일반 입간판의 메뉴판을 보는 것보다 훨씬 메뉴고르기가 쉬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계로 면사리나 치즈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기계는 카드전용이기 때문에 현금으로 결제하실 분이나 기계를 사용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은 카운터에서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김치와 단무지 장국 물은 모두 셀프이기 때문에 왼쪽 구석에 있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그리고 주문한 음식은 카운터에서 직접 받아오고 다 먹은 뒤 반납해야 합니다.

 

 

주문한 매콤제육김밥과 빠에야새우볶음밥입니다.

매콤제육김밥 김밥한줄에 4,200원이 적은 가격은 아닌데 고기양도 많고 맛있을 정도로 매워 만족했습니다.

빠에야새우볶음밥은 튀김새우하나와 볶음밥사이사이에 칵테일새우가 몇마리씩 들어가 있습니다. 그냥 무난한 분식집 볶음밥입니다. 개인적으로 볶음밥은 기름에 튀길듯이 볶는 것을 좋아하는데 김가네 새우볶음밥은 건강하게 볶은 맛이였습니다.


쫄면과 치즈떡볶이입니다.

쫄면은 그냥 쫄면 맛입니다. 저는 태어나서 쫄면을 먹은적이 다섯손가락안이라 쫄면맛을 잘 모릅니다.

치즈떡볶이 맛있었습니다. 치즈도 많이 올려져있고 떡이 큼지막했습니다. 무엇보다 국물이 최고였습니다. 라면스프 맛도 살짝나는데 색다른 맛입니다. 보통 프렌차이즈 김밥집에 파는 떡볶이은 맛있게 먹어 본 적이 없었는데 김가네는 정말 만족할 만한 맛이였습니다. 떡이 커서 그런지 떡에 간이 잘 안배긴게 아쉽긴 했습니다.

 

세명이서 22,100원이 나왔습니다. 네가지 메뉴를 먹으니 배가 터질정도로 불렀습니다.

예전에 생각하던 분식집들에 비하면 많은 돈이 나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요즘 외식가격에 비교하면 꽤 괜찮은 음식들을 저렴한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하고 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