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나인웨스트 구두 비비펌프스 블랙체크 너무이쁘다

나인 웨스트 비비펌프스




오랜만에 서면을 나갔다가

백화점을 잠시 들렸다.


신발코너 한바퀴 돌다가 눈에 띈

나인웨스트 체크무늬 구두!


한눈에 반하고 신어보고 또 반해서 집어옴






의미없는

포장샷!






내눈에 쏙 들어왔던

하운드체크 패턴의 비비펌프스


가을, 겨울에 신으면 도시여자 느낌일 듯한



비비펌프스 원래 가격이 95,000원인데

이날 무슨 세일을 하고 있어서

무려 30%나 할인받아 66,500원에 구입했다.

비쌀 줄 알았는데 엄청 저렴하게 구입해서 넘 기뻤다.


여기서 롯데카드로 7%할인도 받음 헤헤






6cm의 굽높이

얇은 굽이 아니라서 안정감 있다.


같은 디자인에 힐 부분도 블랙체크로 된 펌프스가 있었는데

그건 프리미엄 수제화 라인이라서 훨씬 더 비싸다고 했다.

그게 더 이쁘긴 이뻤다ㅋㅋ

 


구두, 운동화 전부 다 230을 신는데

스틸레토힐은 절대 230을 못 신는다.

근데 요 신발은 앞부분이 좀 넓게 나온 편이라

230을 신어도 괜찮았다.


아무리 이뻐도 착화감이 별로면 안샀을건데

발을 전체적으로 안정감있게 감싸는 느낌이 좋았고

무엇보다 푹신푹신했다.

구두치고 이정도면 괜찮은 착화감인듯



 




단색 치마와 함께 코디하니 너무 이쁘다.

근데 내 원피스들은 뭔가 체크가 많음ㅋㅋㅋ





아! 행사로 라탄백도 받았다.

싸구려 라탄백도 아니고

이너지퍼도 있고 천도 덧대어져 있는 완전 좋은 라탄백임

이런것도 사려면 몇만원 줘야할껀데 대박ㅋㅋㅋ


맘에드는 신발을 저렴하게 산 것도 좋았는데

이쁘고 고급스러운 라탄백까지 받아서 너무너무 기분 좋았음

올 가을, 겨울 이쁘게 신고 다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