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여우주사, 윤곽주사 일주일 효과, 내돈주고 맞은 진짜 솔직후기

윤곽주사, 여우주사

내돈주고 맞은 솔직후기

 

 

나이가 들수록 얼굴이 넙대대해지는 느낌이 든다.

항상 부어있는 느낌ㅜㅜ

 

턱보톡스만 종종 맞았는데 이번엔 윤곽주사로 알아봤다.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무슨 주사이름도 그렇게 많은지...

 

홍보일지 모르겠지만 여우주사가 효과가 좋다고해서 한번 맞아보자!

성형외과로 고고싱

 

예약하고 아침일찍가서 타임세일도 받았다ㅋㅋ

 

 

코디네이터가 여우주사에 대해서 속사포로 말해줬다.

얼굴중에 고민있는 부위가 어디냐고 물어서 대충 볼이라고 말했다.

거울도 안주고 물어봐서 어버버하게 말했음ㅋㅋㅋ

그리고 스테로이드가 들어있어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많이 문질러 주는게 좋다.

이 정도의 설명만 듣고 얼음팩을 받았다.

 

여우주사가 지방과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주사라고 홈페이지에서 봤는데

특별한 건 아니고 윤곽주사의 일종인 것 같다.

병원에서 설명해줄때는 윤곽주사 맞을때~ 윤곽주사 어쩌고~

여우주사라고 안하고 윤곽주사라고 불렀다.

 


얼음찜질을 5분 정도 하고 바로 시술하러 들어갔다.

화장하고 갔는데 지울 필요는 없이 알콜로 한번 닦은 후 시술을 시작했다.

앞광대, 볼, 턱쪽에 끝도 없이 주사를 맞았다ㅜㅜㅜ

다 세어봤는데 총 70방 맞았다ㅋㅋㅋ

이제 끝나나 싶었는데도 계속 찌름ㅋㅋㅋ

턱보톡스 맞는 정도의 따끔함이였는데 이것도 한두방이 따끔따끔이지

70방은 힘들었다ㅜㅜㅜ

나는 이중턱은 거의 없었는데 턱부위도 많이 맞았다

 

다 맞으니 얼굴이 잠시 얼얼

약이 골고루 퍼지게 잘 문질러주라고 하셨다.

잠시 얼얼할뿐 10분 정도 지나서 백화점도 가고 밥도 먹으러 가고 일상생활 충분히 할 수 있었다.

붓기도 없었고 스테로이드 부작용도 없었는데

다만 이중턱 맞은 목 안쪽에 멍이 많이 들었다.

지금 일주일 넘었는데도 안 없어짐ㅜㅜ

목안쪽을 잘 볼일이 없지만 누가보면 목졸린줄 알것 같아서 좀 민망ㅋㅋ

 

 

 

<일주일 후 사진 전/후>

그냥 육안으로 봤을 때는 잘 모르겠는데

사진으로 보니 살짝 갸름해진것 같기도 하다.

엄청 큰 효과는 없었지만

1회에 미세한 효과정도라면 나 혼자 만족하기로 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