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입생로랑 쿠션 솔직후기/자연스러운 화장으로 추천/YSL

쿠션 유목민 이번에도 바꿔봤어요

백화점쿠션, 명품쿠션 중의 하나 입생로랑

인생쿠션이라는 추천을 받고 구입해봤어요

고가라인 쿠션은 처음써보네요

 

 

이전 쿠션 후기들↓ (혹시 참고해보시라구..)

2018/03/18 - [패션&뷰티] - 정샘물 에센셜스킨누더쿠션, 잘 안맞았던 솔직후기!

2018/03/23 - [패션&뷰티] - [쿠션추천] 견미리팩트 시즌9 솔직후기!

2018/06/14 - [패션&뷰티] - VT 블루비타 콜라겐팩트 이게 좋다구요? 광고아닌 진짜 솔직후기!!

 


입생로랑 YSL

르 쿠션 엉크르드 뽀 퓨전 잉크 쿠션 파운데이션

20호

 

이름이 대땅 기네요 열번써도 못외울듯...

 

블랙과 골드색상을 심플하게 조화시켜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퍼프도 고급지네요

케이스보다 퍼프가 더 고급스러워요ㅋㅋ

일반 에어퍼프보다 조금 작은 크기에요


다른 퍼프에 비해 사용감이 특별히 좋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vt비타쿠션 욕을 바가지로 했는데 퍼프는 그게 더 좋은듯

 

 

쿠션이 보들보들, 포슬포슬한 타입이에요

퍼프를 살짝만 눌러도 엄청 묻어나옵니다

양조절 조심조심

 

일단 엄청 촉촉하게 발려요

저는 각질이 많은 피부라 조금만 건조해도 화장이 잘 뜨는데

촉촉해서 그런 걱정은 노노

그리고 보통 촉촉하게 발리는 쿠션류는

유분이 너무 많이 생겨서 여름에 사용하기 어려웠는데

입생로랑쿠션은 마무리는 또 뽀송하네요


수분가득하고 마무리는 뽀송한 파운데이션

이런사용감의 광고나 후기를 많이 봤지만

저는 솔직히 어떤 쿠션류를 써도 잘 못느꼈거든

근데 입생쿠션은 진짜 딱 저랬어요!

 

엄청 자연스럽고 얇게 발려서 수정화장으로 몇번 덫발라도

두껍지 않고 각질부각이 잘 안되요

하지만 이게 또 단점으로 커버력이 너무너무 없어요

생얼같은 화장으로 연출할만한...

피부좋은 사람들이 쓰면 진짜 10배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잡티도 많고 그냥 피부가 안좋아서

커버력이 없는 부분이 너무나도 아쉬웠네요


그럼에도 제가 써 본 쿠션중에 최고로 좋았어요

역시 비싼게 다르구나라고 느꼈죠

 4계절 내내 써도 괜찮고 수정화장으로도 딱이듯하네용

 

20호는 핑크빛도는 화사한 색상이에요

보통 21호 파데쓰는 분들이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연스러운 화장 좋아하시는 분들 입생로랑쿠션 꼭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