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김수자 발마사지기 종아리마사지기로 다리 붓기 쏙 빼기!

조금만 걸어도 발과 종아리가 퉁퉁 붓고 쑤시는 내 다리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앉아있다 집에오면

양말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는 부종이에요

게다가 저주받은 근육형의 못난이 다리랍니다


예전부터 세븐라이너, 공기압같은

다리마사지기를 갖고 싶었는데

효과를 못볼것 같아서 선뜻 구입을 못했거든요

(나름 다리에 돈 많이 발랐는데 해결이 안된 경험이 많아서ㅜㅜ) 


그런데 항상 퉁퉁 붓고 뭉치는 다리를 보고

흐규가 종아리마사지기 선물을 해줬어요

예전에 만화카페에서 즐겁게 종아리마사지 하는 걸 기억해서

비슷한 모델로 구입해줬더라구요


지압형태라 세븐라이너보다 더 강한 

수기마사지느낌이 나고 발마사지까지 가능한

김수자 발마사지기


처음에 이름듣고 빵터졌어요ㅋㅋㅋ

수기마사지 명인의 느낌ㅋㅋ


김수자 닥터S라인

발마사지기/종아리마사지기/다리마사지기

J-1000



생각보다 많이 크고 무거워요


두둥!

붉은 빛의 강력해보이는 마사지기입니다.


전원버튼과 자동코스, 수동코스

발마사지기로 사용시 부위별코스도 있어요


발과 종아리를 놓는 부분은

지퍼가 달려 있어서

더러워지면 천을 떼어내서 씻을 수 있어요

발냄새 배일 걱정 NONO


막상 하려니까 어느방향으로 해야하는지 헷갈려서

설명서를 보고 다리가 내려가는 방향쪽으로 했어요

그런데 저 방향으로 하면 리모컨사용이 어려워서ㅜㅜ

제대로 한 건지 모르겠네요ㅋㅋ 


일단 이 방향으로 하고 있어요

리모컨은 사용안하고 몸 굽혀서 손으로 코스변경ㅋㅋ


꾹꾹 눌러주는 방식인데 압이 정말 강력해요

15분 사용 후 자동으로 정지되는데

처음에는 너무 아파서 15분 사용이 힘들더라구요ㅋㅋ

요즘은 적응을 좀해서 티비보면서 15분 꽉채워 사용하고 있어요


다리를 셀프로 옮겨 발목에서 종아리 끝까지 마사지해주면

뭉친 종아리가 말랑말랑해져 있어요

하루에 두 세번씩 사용하고 나면 확실히 붓기가 빠지더라구요!


 그리고 발마사지도 하루에 한번씩은 꼭 해줍니다.

조금만 걸어도 발이 빨개지고 핏줄이 터질 것처럼 올라오는데

발마사지기로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압이 정말 강력하죠?

파도치는 것 같아요

정말 강력한 지압, 종아리가 말랑해질 수 밖에 없어요ㅋㅋ


스트레칭도 하고 김수자 발마사지기로 마사지도 열심히해서

붓기없는 예쁜다리만들기 시작해보겠습니다!



#김수자 발마사지기 

#김수자 종아리마사지기 

#김수자 다리마사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