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완전편한 핏플랍 루루실버쉬머 쪼리(샌들) 솔직후기

여름맞이 산 샌달

 

여름에 많이 돌아다녀야 하니까

더워죽겠는데 발도 아프면 짜증나니까

무조건 발편한걸로 찾아봤어요

 

그래서 발편하기로 유명한 핏플랍으로 결정!

 

쪼리는 발가락 사이가 아플 것 같아서 샌들을 사려고 했는데

샌들디자인은 너무 투박해보여서 그냥 쪼리로 샀어요

 

핏플랍 루루실버쉬머

FITFLOP

 

가격 LF몰에서 할인쿠폰 받아서 5만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시원해보이는 실버색상, 굽은 4cm정도 되요

사진보다 훨씬 예뻐요 헤헤

 

사이즈

운동화나 구두는 보통 225~230 사이즈 정도 신는데

이건 한치수 크게 신어라고 나와있길래

240 사이즈로 사니 편안하게 딱 맞았어요

 

다리랑 발이 넘 못생겨서 포샵 과하게 했더니 뭔가 징그럽네요ㅜㅜ

 

쿠션감이 최고에요 완전 푹신푹신!!

처음에 엄지랑 검지 발가락 사이가 좀 아프긴했는데

딱지 한번 생기고 길들이니 세상 이렇게 편할수가 없네요

오래 신어도 발바닥이 안아파서 이거신고 여행도 거뜬하게 다녀왔어요

 

그리고 원피스같은 여성스러운 옷에도 의외로 잘어울려서

아무 옷에나 막신기 좋더라구요

굽 때문에 키커보여서 더 좋아요ㅋㅋ

 

여름 편안한 샌달, 쪼리로 핏플랍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