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나스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 추천! 잡티제거 컨실러

피부 잡티때문에 고민이 많은 요즘

 

잡티커버로 유명한

나스 컨실러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오직 커버가 목적이라

래디언트크리미 컨실러가 아닌

매트 컴플리트를 구입했어요

 

 

 

나스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

(NARS SOFT MATTR COMPLETE)

 

용량: 6.2g

 

색상: 카넬(CANNELLE LIGHT 2.75 )

 

가격: 40,000원

 

 

인터넷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색상>

 

카넬색상은 보통 21호 피부에는 어두운 색이에요

저는 21~23호 피부톤에

파운데이션은 보통 21호를 사용하는데

컨실러를 올리면 확실히 어두워요

하지만 오직 잡티커버용으로만 구입한 거여서

오히려 한톤 어두운 색상이 더 자연스러웠어요

 

 

<발림성>

 

매트한 제형이라 조금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부드러워요

크리미한 발림성으로 건조하거나 들뜸이 없습니다.

파운데이션 대용, 수정화장용으로도 잘 쓰일 것 같아요

 

 

<커버력>

소문대로 커버력 최강자에요

다른 컨실러를 사용할 때는 제가 바를 줄 몰라서

커버가 안되는 줄 알았는데..

나스컨실러는 대충 발라도 왠만한 잡티는 가려져요

 

 

드디어 진정한 컨실러를 만난 기분입니다! 

나스컨실러 강력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