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훌라 메트로폴리스 사첼백 스몰-데일리가방으로 추천!

훌라 메트로폴리스 사첼백

 스몰 사비아

 

FURLA METROPOLIS S SATCHEL

 #SABBIA b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입한

이탈리아브랜드 훌라가방

 

데일리가방으로 들

사첼백을 구입했어요

 

 

롯데, 신라, 신세계 면세점 모든 곳에

사첼 스몰백이 품절이였는데

SM면세점에 원하는 색상 재고가 남아있더라구요

 

쿠폰, 적립금 등 사용해서

가격은 296,000원!

 

중저가 브랜드이지만

엄~청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김해공항 SM면세점에서 수령한

훌라백

 

더스트백에 곱게 담겨져있어요

 

 

스몰사이즈라도 별로 작은 편은 아니에요

 

조명때문에 붉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회색빛이 강한 사비아 색상이에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금장!

마음에 쏙 들어요

 

 

가방 뒤쪽에는 수납공간이 있어요

 

 

안쪽에도 두개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파우치, 지갑 정도는 넉넉하게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에요

외출할때 들고다니기 좋은 사이즈인것 같아요

 

 

손잡이 부분이 작아서

토트백으로 손에 드는건 참 이쁜데

 팔에 걸치기엔 왠만큼 마르지 않고서는 힘들어요ㅋㅋ

겨울 옷 입고는 팔에 못 끼우겠더라구요ㅋㅋ 

 

 

샤첼 스몰백 실제 착용사이즈!

 

저는 체구가 작은편이라

가방이 조금 더 크게 나온 것 같긴해요

 

숄더백, 크로스백으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저가 여성가방, 데일리가방으로

훌라 메트로폴리스 사첼백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