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시드물 화장품 구입후기(녹차로션,수분가득앰플,울트라페이셜로션)

시드물 화장품

 

3번째 구입후기!


이번에는 시드물의 베스트 제품들인 

<그린티스킨, 울트라페이셜로션, 수분가득앰플> 등을 구입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들인데 저는 왠일인지 처음 구입해보네요


 

<이전 구입 제품 리뷰>

 

2017/12/03 - [패션&뷰티] - 시드물 추천 화장품! 민중기무기자차썬크림/촉촉립틴트 2호 우아장미핑크

2018/02/23 - [패션&뷰티] - 시드물 티트리마일드클레져/세라마이드접착크림 솔직후기!



언제나처럼 푸짐한 샘플을 제공해 줍니다.

노니넥크림은 일정 누적구입액을 넘어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웰빙 녹차스킨(green tea skin)

150ML 4,300원

 

가성비 베스트 스킨으로 불리는 시드물 녹차스킨!

피부자극 전혀 없이 순하고 시원해서 진정효과에 좋은 것 같아요

화장솜으로 닦아내듯이 발라도 촉촉함이 오랫동안 남아있습니다.

이 제품이 왜 인기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사용감도 좋아요 강력추천!

 

 

 

 

내 피부에 수분가득 앰

12ML 8,700원

 

디판테놀앰플만 몇 통째 쓰다가 이번에는 수분가득 앰플로 바꿔봤어요

조금 점도가 있는 앰플입니다.

히아루론산 함량이 높아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들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특별히 그런느낌은 못받았어요

속건성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그런데 이상하게 앰플을 쓰고나서 화장을 하면 끈적거리는 성분이 뭉쳐서 때처럼 밀리더라구요ㅜㅜ

바를때 끈적임이 크지는 않았는데 흡수를 덜 시켜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다른 후기들에는 화장밀림 리뷰가 없고, 최근 화장품을 한꺼번에 바꾸다보니 어떤 제품이 문제인지 찾기 정말 힘들었어요ㅜㅜ

수분가득 앰플은 저녁에만 촉촉하게 발라줘야겠습니다!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80g 9,900원

 

이것도 가성비 베스트 제품 중의 하나로 꼽히는 로션이에요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누구에게나 괜찮을 로션이에요

크림보다 묽은 제형으로 발림성이 아주 좋아요

바른 후 번들거림 없이 수분감만 오랫동안 유지되어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노니넥크림

40ML 9,800원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다고 하는 넥크림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서 부담없이 바르기 좋아요

몇번 사용하지 않아서 아직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사실 큰 효과를 기대하지는 않고 있지만 넥크림이 없으니 목주름 예방차원에서 꾸준히 발라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