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획기적인 클렌징아이템 페이스헤일로 솔직후기!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구입한

핫템 페이스헤일로 메이크업클렌저


페이스헤일로

(FACE HALO)

 

정가는 11,000원

올리브영에서 초특가 세일을 하고 있어서

단돈 5290원에 구입했어요

 

써보고 싶었던 제품이지만 

효과가 없을까봐 구입을 망설였는데

마침 초특가 행사를 하고 있어서 냉큼 구입했습니다ㅋㅋ

 

패드에 물을 묻혀서 화장을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획기적인 아이템이에요


무슨 이런 말도 안되는? 이라고 생각했죠ㅋㅋ

원리는 초극세 섬유로 만들어진 패드가 

모공 깊숙한 곳까지의 메이크업을 제거한다고 하네요


메이크업을 닦아 낸 후 비누로 깨끗이 씻어 말리면

200회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소 클렌징워터를 사용하는데

대용량 기준 두달에 한통 정도를 쓰고

화장솜 4개 사용하거든요

하지만 페이스헤일로로 클렌징시

7개월 가량을 사용할 수 있어요

 

클렌징워터나 기타 클렌징제품 사용에 비교했을 때

훨씬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문제는 얼마나 화장이 잘 지워지는가겠죠?

 

손바닥 만한 크기에

양털처럼 뽀송뽀송한 패드입니다.

양면에 초극세 섬유가 있어요

 

물에 적신 후 물기를 적당히 짜고

메이크업을 지워줍니다.

 

저는 눈화장은 리무버로 지우고 피부화장만 지워봤어요

 

이날 화장을 연하게 한 편인데

메이크업이 누렇게 묻어나오네요

 

한 면으로 닦아주고 다른 한 면으로 한번 더 닦아줬어요

 

 피부에 자극적이라는 후기가 많이 있던데

저는 평소에도 피부를 박박 문대는 편이라 그냥저냥 괜찮았어요

하도 깨끗이 닦아서 나중에서 코피지까지 나오더라구요ㅋㅋ

각질제거+피지제거 효과까지 봤어요

세안 후에 얼굴이 붉어지긴 하더라구요

 

 

사용한 페이스헤일로는 비누로 세척하니 다시 뽀얘졌어요

햇빛 잘드는 곳에 상표태그 부분을 걸어 말려줬습니다.

 

폼클렌징으로 이중세안을 한 후

화장솜에 토너를 덜어 닦아봤어요

 

어느 정도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아 있을 지 알았는데

대박!! 전혀 묻어나오지 않았어요

클렌징워터로 이중세안했을 때도 토너로 닦으면 누렇게 묻어나왔었는데..

화장을 연하게 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깜짝 놀랬어요ㅋㅋ


단점은 눈 코사이 피부 굴곡진 부분을 닦기 힘들었다는 것

그리고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평소보다 건조해 지더라구요



평소에도 늘 그렇지만

특히 술먹고 늦게 들어온 날

화장지우기 너무너무 귀찮았는데

페이스헤일로로 간편하게 클렌징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간절약에다가 비용절약까지 할 수 있는

획기적 아이템이네요 정말ㅋㅋ

기대이상의 제품 페이스헤일로 추천할게요~!